본문 바로가기

종파게시판

창녕성씨 대종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검교공파

춘향제 알림 및 연회비 납부 협조 등 등록일 23-03-24 18:44 작성자 성일호 (61.♡.202.100)

본문

효암재관리운영회

 

문서번호 : 효암재 23-01
 행 일 : 2023. 3. 16.
수     신 : 창녕성씨시랑공종중 전 종원님
제     목 : 춘향제 알림 및 연회비 납부 협조 등


존경하옵는 시랑공종중 종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2020 년 초부터 3 여 년간 전 세계와 전국을 휩쓸었던 코로나-19가 이제는 많이 수그러들어서 사회적으로 모든 분야가 정상으로 돌아와서 제 자리를 찾은 것 같습니다. 
종원님들에게 다음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아뢰올 말씀은 춘향제 시행 관련 건입니다.
지난 2020 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하여 3 년 정도 춘향제가 제대로 거행되지 못하였지만 이제는 거의 정상으로 돌아왔기에 금년에는 4월 두번째 일요일인 4월 9일 10시부터 정상적으로 시행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지난 2월 12일에 시행한 집사분정시 지정된 헌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헌관님들께서는 반드시 참여하시기 바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여치 못할 경우에는 4월 5일 이전에 회장단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정상적으로 지내는 춘향제이므로 종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시행일시 : 2023년 4월 9일 오전 10시부터
○ 시행장소 : 종당 효암재 및 경덕사
 

2023년도 경덕사 춘향제 헌관 지정표

侍 郞 公

分 獻 官

執 禮

祝 官

初獻官

亞獻官

終獻官

東宗享

西宗享

성재권
(사간공)

성무표
(평리공)

성남수
(화천공)

성영표
(평리공)

성수현
(현령공)

성석기
(사간공)

성우근
(사간공)

 

다음은 종원 연회비 납부 관련입니다.
지난 3 년 동안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각종 행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였지만 이제는 모든 행사가 거의 정상적으로 시행될 것 같습니다. 우리 효암재는 각종 관리비와 춘추 제향비 및 봉분 유지관리 등으로 상당한 경비가 소요되고 있는 바, 종원님들의 연회비 납부가 절실한 실정이오니 1 년에 20,000 원의 연회비 납부를 거듭 당부드립니다.




다음은 우리 종중 봉선 문묘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지자체나 사설단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납골당은 보통 15 년이 기한이며 거금을 들여 1 회한 연장하고 있으나 우리 봉선문묘는 우리 종원의 자손에 한하여 선대조를 봉안하면 영구(永久) 영락할 수 있으며, 부부내외를 일실(一室)에 100만 원으로 예약하여 봉안할 수 있으며, 봉안시 일시금 10만 원 납부로 영구 제향까지 하고 있으므로 종원님 집안 대소들간 서로 서로에게 알려서 종원님들과 선대조님들에 대한 봉안은 물론 자손들까지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홍보를 당부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16일


昌寧成氏孝巖齋管理運營會
宗會長    成 榮 澤 [직인생략]

 

연회비 송금할 계좌번호
농협 807049-51-026401
예금주 : 창녕성씨시랑공파종중

    

회비 송금시 거듭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비 입금 통장에 찍히는 글자는 6 글자입니다. 그러므로 회비를 송금하실 때 성함앞에 반드시 『****공성****』라는 6 글자를 붙여서 기재하시기 바라며, 파명은【평리공/현령공/사간공/소윤공/밀직공 】은 3 글자이기에 그대로 쓰시면 되지만【평시서령공은==>평시공/화천부원군공은==>화천공】으로 3 글자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년도에 부인 또는 자녀나 며느님 이름으로 송금하면 누군지 모릅니다 작년에 부인이신지 며느리인지 "김미미"라는 분이 통장에 찍혔는데 결국은 누군지 알지 못했습니다. 또 '동명이인(同名異人)'이 있으니 반드시 파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회비를 내고도 회비 미납자로 기록될 수가 있으니 상기 사항들을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